음악의 산책/Nashville

[스크랩] [가요]장미 - 사월과 오월

jubila 2018. 11. 29. 16:35

장미 - 사월과 오월









장미 - 사월과 오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땐, 당신을 부를 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룬 나를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 속 왕자가 부럽지 않아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
당신을 부를 땐, 당신을 부를 땐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깨우고 가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출처 : 거친파도 속의 하모니
글쓴이 : 이제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