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Can't Help Falling In Love - Elvis Presley

jubila 2021. 7. 16. 17:43

Can't Help Falling In Love - Elvis Presley

 








Can't Help Falling In Love

Sung By
Elvis Presley



Wise men say
Only fools
Rush in
저돌적인 행동은
바보들이나 하는 거라고
똑똑한 사람들은 말합니다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Shall I stay?
Would it be
A sin
 If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가 포기할까요?
만약에 내가
당신에게
빠지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건
죄가 될 것입니다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Darling, so it goes
Somethings
Are meant to be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갈 수 밖에 없듯이
인생도 마찬가지랍니다
어떤 것들은 처음부터
이미 운명이 정해져 있답니다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 손을 잡아주세요
또한 내 모든
인생도 받아주세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Darling, so it goes
Somethings
Are meant to be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갈 수 밖에 없듯이
인생도 마찬가지랍니다
어떤 것들은 처음부터 이미
운명이 정해져 있답니다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 손을 잡아주세요
또한 내 모든 인생도
받아주세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Elvis Presley



록 앤 롤의 히트곡이 많지만, 록 앤 롤을 부른 어떤 가수들도

엘비스 프레슬리가 얻은 것 같은 명성을 얻지는 못했다.
프레슬리는 1935년 미시시피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고,
13세에 멤피스로 이주했다. 그는 음악에 입문하기 전에
공장에서 일했고, 트럭을 몰았다.


18세 어린 나이에 지역 레코드 스튜디오로 가서 4달러를
주고 노래를 녹음하고 음반을 만들었다. 그것은 어머니
에게 줄 선물이었다. 2, 3개의 음반을 더 만든 6개월 후
(선 레코딩 회사와 사장 샘 필립스가 주도했다.),
그의 음반들은 갑자기 라디오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엘비스는 그룹을 이끌고 남부 지방을 순회했다. 1955년
여름, 첫 번째 투어에서부터 히스테리가 시작되었다.
한 컨트리 가수가 그 장면을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다.
빨간 바지와 녹색 코트, 핑크빛 셔츠와 양말을 신은 고양이
한 마리가 나왔다.


그는 비꼬는 듯한 미소를 짓고 마이크 뒤에 5분간 서 있었다.
아마 행동을 개시하기 전인 것 같았다. 그는 기타를 한 번 튕기고
줄 2개를 끊었다. 그래서 줄은 덜렁덜렁 했는데,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냥 서 있었다. 그런데 어린 고등학생 소녀들이
소리를 지르고 기절을 하고 무대로 뛰어 나오고 난리였다.


그러자 그는 엉덩이를 정말 천천히 흔들기 시작했다. 기타를 가지고
한 것 같이 말이다. 이때가 엘비스가 막 19세가 되었을 때였다.
텍사스의 킬고레에서 있었던 일이다.


 

 

Adventurer
승부사


"이것이 아빠란다"

youtube 검색창에 "이것이 아빠란다"를 처보세요

https://youtu.be/chrFARWMfdg?list=RDUsUmxrw9-bQ 

https://youtu.be/pq6MMtPlDv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