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팝] Reality - Richard Sanderson

jubila 2022. 1. 26. 12:03

Reality - Richard Sanderson

 







Reality

Richard Sanderson

Met you by surprise
I didn't realize
That my life would change forever
Saw you standing there
I didn't know i'd care
There was something special in the air
우연히 당신을 만났을 때
나는 내 인생이 영원히
바뀔 거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어요
당신이 거기 서있음을 봤을 때
나는 세상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걸 몰랐어요

Dreams are my reality
The on ly kind of real fantasy
Illusions are a common thing
I try to live in dreams
It seems as if it's meant to be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Dreams are my reality
A different kind of reality
I dream of loving in the night
And loving seems all right
Although it's on ly fantasy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If you do exist honey don't resist
Show me your new way of loving
Tell me that it's true,
Show me what to do
I feel something special about you
만약 당신이 내 옆에 있다면
나의 연인이여..날 뿌리치지 말고
나에게 당신의 새로운 사랑을 보여줘요
그것이 진실이라고 말해줘요
나에게 뭘 해야할지 보여줘요
나는 당신에게 뭔가
특별한 게 있다는 걸 느껴요

Dreams are my reality
The on ly kind of reality
Maybe my foolishness has passed
And maybe now at last
I see how the real thing can be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Dreams are my reality
A wondrous world where I'd like to be
I dream of holding you all night
And holding you seems right
Perhaps that's my reality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Met you by surprise
I didn't realize that
My life would change forever
Tell me that it's true
Feelings that are new
I feel something special about you
우연히 당신을 만났을 때
나는 내 인생이 영원히
바뀔 거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어요..
그것이 진실이라구 말해줘요
새로운 느낌이 들어요
나는 당신에게 뭔가
특별한 게 있다는 걸 느껴요

Dreams are my reality
A wondrous world where I like to be
Illusions are a common thing
I try to live in dreams
Although it's on ly fantasy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Dreams are my reality
I like to dream of you close to me
I dream of loving in the night
And loving you seems right
Perhaps that's my reality
꿈이 현실이 되어요
망상이란 건 정말 흔한 것이지만
정말루 이루어질 수 있는
환상은 이것밖에 없을 꺼에요
나는 꿈에서 살길 원하고
우린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인 거 같아요











 

 




 







Reality는 영국 가수 리처드 샌더슨(Richard Sanderson)이 1980년 발표한 곡으로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15개국에서 1위에 올랐고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형철 감독의 2011년 영화 <써니>, 2015년 신원호 연출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에 사용되었다. 
끌로드 피노토(Claude Pinoteau) 감독의 1980년 영화 <라붐(La Boum 1)>에 삽입된 곡으로 <라붐>의 영화음악을 맡은 블라디미르 코스마(Vladimir Cosma)가 작곡했고 작사는 제프 조단(Jeff Jordan)이, 프로듀서는 삐에르 리처드 뮬러(Pierre Richard Muller)가 맡았다.
 
블라디미르는 텔레스타와의 2013년 인터뷰에서 
“아직도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은 <라붐>의 곡들입니다. 처음에 영화에는 빌리 조엘(Billy Joel)의 Honesty 같은 곡을 사용하는 게 논의 됐었어요. 하지만 저작권문제가 있었고 그렇게 되면 예산을 초과하게 되었죠. 그래서 제가 곡을 만들게 되었어요. 근데 제작 측에서는 또 데미스 루소스(Demis Roussos) 같은 슈퍼스타를 기용하길 원했어요. 하지만 전 반대했죠. 저는 Reality는 무명이 불러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야 영화의 목소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젊은이들의 영화라 해도) 클럽 같은 곳을 가지 않고 젊은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악을 좀 연구해 보았어요. 그 결과 백인이 발라드를 불러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리저리 알아보았죠. 그래서 리처드 샌더슨을 발견하고 캐스팅하게 되었어요. 노래는 프랑스어로 부르면 안 된다고 생각했어요. 젊은이들의 소통에 방해가 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영어는 톤을 만들지 않고도, 비브라토 없는 중성적인 목소리로 들릴 거라 생각했어요. 그런 의도로 영화에 사용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