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가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 신영숙

jubila 2022. 1. 8. 10:47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 신영숙

 




임영웅과 신영숙의 아름다운 최고의 듀엣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신영숙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임영웅만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깊은 감성이 돋보인다.

벌써 40대중반의 신영숙은 “끊임없이 다양한 역에 도전하는 것이 배우의 숙명이라고 생각한다. 오랜 무대 경험과 연륜이 묻어나는 무대를 보여드림으로써 항상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