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I Know - Tom Jones (1968)

jubila 2024. 6. 18. 18:36

I Know - Tom Jones (1968)










I Know

Tom Jones

I know what it means
to be lost in the dark.
나는 어둠 속에서 길을

잃는다는것의 의미를 알아요

I know what it means
to be tossed in the storm.
나는 폭풍 속으로 휘말려

들어간다는것의 의미를 알아요

I have walked alone
with a heart of stoneand despair

too heavy for tears,
나는 눈물 흐르는 아주 절망적인

마음을 안고 혼자 걸어왔어요

but you caught my heartand

you taught my heart
to forget the doubts and fears.
그리고 당신은 나의 마음을 잡아줬고
나의 마음에 의심과 눈물을

잊는 법을 가르쳐줬어요.

And now that I know
the joy of your love,
그리고 나는 당신의 사랑의

기쁨을 알기때문에,

my head is high,

 I can face the sky
and know that the heaven is here below,

I know.
나는 고개를 들어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고
천국이 여기에 있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나는 알아요.

For you I could die,

for you I will live,
I know.
당신을 위해서 나는 죽을 수 있어요.
당신을 위해서 나는 살거예요.

나는 알아요.










 

 




 

 

 











Tom Jones(톰 존스, Thomas Jones Woodward)는 영국의 가수이다. 공립학교 졸업 후 무대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들어갔다. 개성이 풍부하고 의욕적인 노래로 호평을 받았으며 Sex Bomb, It's Not Unusual, Thunder ball, Delilah, Green Green Grass Of Home등이 영국과 미국등지에서 사랑을 받았다.

1965년부터 지금까지 1억장 이상의 음반 판매를 기록했다. 1940년 영국 웨일즈에서 태어난 Tom Jones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여러 직업을 전전하다 Englbert Humperdinck(잉글버트 험퍼딩크)등을 키워낸 영국 뮤직 비즈니스계의 대부 Gordon Mills(고든 밀스)를 1964년에 만나게 되며 가수로서의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1965년 1집 앨범 Along Came Jones로 데뷔한 이후It's Not Unusual이 히트를 하였고 그리고 이듬해인 1966년Green Green Grass Of Home을 불러 영국차트 3주 정상과 빌보드차트 11위를 기록, 스타덤에 올랐고 Delilah, Proud Mary, She's A Lady,I'll Never Fall In Love Again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으며 1억장 이상의 앨범판매고를 기록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미국 드라마 Sex And The City OST에도Sex Bomb이 수록되어 세대를 넘나드는 팝 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였으며2004년 Divas Live 공연에서 Don’t Cha를 히트시킨 미국 출신 6인조  걸그룹인 Pussycat Dolls와의 합동무대를 통해 음악과 무대에대한 그의 열정이 전혀
사그라지지 않았음을 과시하기도 했다.
2008년 11월 발매한 앨범 24 Hours에서는 현 시대의 주류를 적정한 선에서 수용하고 R&B 스타일에 영향 받은 Tom Jones 특유의 남성미와 거침없는 창법을 선보이며 역시 Tom Jones란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40여년간의 음악 생활의 공로를 인정받아 1999년에 OBE 훈장을 2006년에는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기사작위를 수여받았다.
팝, 록, 컨트리, 댄스, 테크노등 장르를 넘나들며 변신을 거듭해 온 Tom Jones는 Jones The Voice라는 별명대로 바리톤에서테너의 음역까지 아우르는 놀라운 보컬 소유자이다.
고령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잊게 만드는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쇼맨쉽으로 음악 팬들을 만족시켜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