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le, ma belle
These are words that go together well, my Michelle
Michelle, ma belle
Sont les mots qui vont tres bien ensemble
Tres bien ensemble
미쉘, 내 아름다운
이들은 언제나 함께 하는 말들이야, 나의 미쉘
미쉘, 내 아름다운
(프랑스어로) 이들은 훌륭한 짝을 이루는,
언제나 함께 하는 말들이야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That's all I want to say
Until I find a way
I will say the only words I know that you'll understand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널 사랑해
내가 말하고 싶은 전부야
내가 길을 찾을 때까지
난 내가 아는, 네가 이해할 단 한 마디의 말만을 하겠어
Michelle, ma belle
Sont les mots qui vont tres bien ensemble
Tres bien ensemble
I need you, I need you, I need you
I need to make you see
Oh, what you mean to me
Until I do I'm hoping you will know what I mean
I love you
미쉘, 내 아름다운
(프랑스어로) 이들은 훌륭한 짝을 이루는,
언제나 함께 하는 말들이야, 나의 미쉘
네가 필요해, 네가 필요해, 네가 필요해
네가 내게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알려주기 전에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줬으면 해
널 사랑해
I want you, I want you, I want you
I think you know by now
I'll get to you somehow
Until I do I'm telling you so you'll understand
널 원해, 널 원해, 널 원해
이제 알 거라고 믿어
너를 어떻게 해서든 얻으려고
네가 이해하도록 말해 주고 있어
Michelle, ma belle
Sont les mots qui vont tres bien ensemble
Tres bien ensemble
I will say the only words I know that,
you'll understand, my Michelle
미쉘, 내 아름다운
(프랑스어로) 이들은 훌륭한 짝을 이루는,
언제나 함께 하는 말들이야, 나의 미쉘
난 내가 아는,
네가 이해할 단 한 마디의 말만을 하겠어, 나의 미쉘
The Beatles
더 비틀즈(The Beatles)는 멤버 전원이 영국 리버풀 출신인 록 밴드이다. 비틀즈의 노래는 발라드, 레게, 싸이키델릭, 블루스에서 헤비메탈까지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데 이는 현대 음악 스타일의 장을 열어 놓았다고 할 수 있다. 비틀즈의 영향력은 단순한 음악 뿐만이 아니라 1960년대의 사회 및 문화적 혁명을 야기하였다.
비틀즈는 20여 곡의 미국 차트 1위곡을 포함하여 50여 곡 넘는 톱 40 싱글들을 발표하였다. 이들은 미국 내에서만 1억 6백여 장[1], 전 세계적으로 10억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하는 등 기록적인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으며, 비평가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대중 음악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밴드"로 불리어 지고 있다.
"The Fab Four"라 불리는 비틀즈의 구성원은 존 레논(John Winston Lennon, 1940-1980), 폴 매카트니 (James Paul McCartney, 1942-), 조지 해리슨 (George Harrison, 1943-2001), 링고 스타 (Ringo Starr; 본명 Richard Starkey, 1940-)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논과 매카트니는 밴드의 주요 곡들을 작곡했으며 해리슨은 후기 비틀즈에 큰 공헌을 했다.
처음 비틀즈가 레코딩을 시작한 이래, 조지 마틴은 비틀즈의 모든 곡 레코딩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맡아왔다 이러한 이유로 조지 마틴은 비틀즈의 음악적 성장에 있어 중대한 자리를 차지했었다...
비틀즈는 1963년 말 영국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는데 특히 비틀즈에 감명 받은 어린 여성들(일종의 오빠부대)을 주목할 만 하다. 이 현상은 영국 언론들에게 "비틀마니아"(Beatlemania)라는 단어로 표현되었다. 비틀마니아는 1964년 초에 북미에 상륙했고 이후 비틀즈의 인기는 전 세계로 뻗어 나갔다.
소위 "브리티시 인베이전"(영국의 침략)이라 하여, 비틀즈는 미국의 초기 로큰롤 및 R&B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하기 시작했다 비틀즈는 엘비스 프레슬리, 버디 홀리, 칼 퍼킨스와 같은 백인 음악가들과 척 베리, 리틀 리처드, 레이 찰스, 레리 윌리엄스와 같은 흑인 음악가 양 쪽 모두에게 칭송받았다
비틀즈 스스로의 작곡은 비틀즈 멤버 자신들이 영웅시하는 음악가들의 양식을 모방한 것이었고 얼마 후 비틀즈는 그들 특유의 타고난 음악적 악상을 바탕으로 비틀즈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5년동안 그들의 음악은 단순했던 초기 히트곡들 (예를 들어 "She Loves You", "I Want to Hold Your Hand") 에 비해 예술적인 꾸밈같은 것이 상당히 풍부해졌다. (앨범 Sgt.Pepper's Lonely Hearts Club Band나 Abbey Road에서 처럼...)
노래를 작곡하면서 스튜디오 레코딩의 가능성을 확인한 그들은 전례 없는 질의 레코딩을 발표하는 모든 곡들에 선보였고, 비틀즈는 동시대 팝 뮤직보다 앞선 효과들을 적용시켰다. 비틀즈는 1970년 공식 해산되었으며 이후 35년 후인 2005년 미국의 연예산업잡지 버라이어티는 비틀즈를 20세기 연예인의 대표 우상(icon)이라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