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가요] 기도하는 마음 - 김태정

jubila 2023. 7. 22. 06:37

기도하는 마음 - 김태정













기도하는 마음

김태정


1.
사랑하는 사람의 그 진실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의 사랑을 받을수 없답니다
기도하는 사람의 그 정성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의 축복을 받을수 없답니다
가끔씩 당신은 나의 마음을 우울하게 하지만
따스한 그대의 눈빛은 안타까운 나의 마음을
믿음과 사랑으로 가득차게 합니다..

2.
미워하는 사람의 노여움 알지 못하면
그사람의 용서를 받을수 없답니다 돌
아서는 사람의 그 마음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습니다
가끔씩 당신은 나의 마음을 우울하게 하지만
따스한 그대의 눈빛은 안타까운 나의 마음을
믿음과 사랑으로 가득차게 합니다..















 

 




 

 










1981년 백지로 보낸 편지로 데뷰하여 사랑이야기,  사모, 기도하는 마음 등 조용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태정 씨,

안타깝게도 2016년 1월, 심장마비로 57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의 노래는 언제나 우리에게 조용한 울림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