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I Dreamed I Was In Heaven - Charlie Landsborough

jubila 2023. 12. 9. 02:10

I Dreamed I Was In Heaven - Charlie Landsborough











I Dreamed I Was In Heaven


Charlie Landsborough


Last night
I dreamed I was in heaven
but you weren't there
and I was crying like a baby
looking for you everywhere

And I saw waterfalls of light
stars that didn't need a night
somehow heaven wasn't right
without you

Without you
my heart could never be free
without you Heaven
couldn't be Heaven to me

Everyone I met was smiling
all sorrow gone
but with loneliness inside me
I wandered on

Although death had been
destroyed forever cast into the
void Heaven couldnt be enjoyed
without you

Without you
my heart could never be free
without you Heaven
couldn't be Heaven to me

Then an angel stood before me
and to my shame
I begged and pleaded her to
send me from whence I came

Then all my sorrow flew away
when I heard the angel said
If you left how could I stay
without you`


어젯밤 나는

천국에 있는 꿈을 꾸었어요
하지만 그대는 그곳에 없었고
나는 어린아이처럼 울며
당신을 찾아 온사방을 헤맸답니다

영롱한 빛이 비치는 폭포와
밤이 아닌데도 무수한 별을 봤지만
그대 없는 천국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답니다

그대가 없으면 내 마음은
결코 자유로울 수가 없었어요
그대 없는 천국은
나에겐 낙원이 될 수 없었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미소짓고 있어
슬픔은 사라졌지만
내 마음 속은 외로움으로 가득해
끝없이 방황했어요

비록 죽음은 파괴되었고
영원한 우주 공간으로 던져졌지만
그대 없는 천국은
즐겁지가 않았어요

그대가 없이는 내 마음은
결코 자유로울 수가 없었어요
그대가 없이는
천국은 내겐 낙원일 수 없었지요

천사가 내 앞에 서 있었어요
부끄러웠지만,내가 온 곳으로
날 돌려 보내달라고
간절히 애원했어요

그때 천사가 하는 말을 듣고
나의 모든 슬픔은 사라져 버렸지요
그대 떠나버리면 그대 없는 이곳에
어떻게 나 홀로 머무를수 있겠어요`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리쉬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Charlie Landsborough.



아일랜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랜즈보로는 거의 30년을
무명으로 지낸 뒤에 칸트리 뮤지션으로 인정받게된다.
젊었을 때에는 교사직을 하면서 그가 살던 리버풀 지역의
클럽에서 저녁 시간에는 노래를 불렀었다.  

 
찰리는 초창기에 작곡가로의 입지를 굳혔으나,
어떤 눈 먼 여자 아이가 아버지에게 질문을 하는 것에
 영감을 얻어 What colour is the wind? (바람의 색은 무엇인가) 를
 작곡, 녹음하게되었답니다.




이렇게 찰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숙히 감동시키는,
현실적인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는 Irish Country Music 분야를 개척해 나가는 가수이기도하며
그의 멜로디는 언제나 한 폭의 수채화같다는 평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