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팝] Summer Snow - Sissel Kyrkjebo

jubila 2021. 7. 22. 17:12

Summer Snow - Sissel Kyrkjebo

 





Summer Snow

Sung By
Sissel Kyrkjebo



It's summer snow in the deep blue sea
깊고 푸른 바다 속에 여름의 눈이 내립니다.
I try to touch, but it fades away
나는 애써 잡아보려고 하지만, 곧 사라집니다.
It must be a dream I will never get
그것은 내가 가질 수 없는 꿈임에 분명 합니다.
Just like my love that's crying for you
마치 당신을 위해 우는 나의 사랑과 같습니다.


If there were something not to change forever
영원히 변하지 않는 어떤 것이 있다면
We could feel it deep in our heart
그것을 마음속 깊은 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Today is over with a million tears
오늘은 수많은 눈물과 함께 끝이 날지 모르지만
Still everyone has a wish to live
여전히 모두들 삶의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Oh, I do believe everlasting love
정말 나는 영원한 사랑을 믿습니다.
And destiny to meet you again
그리고 당신과 재회할 운명도 믿습니다
I feel a pain I can hardly stand
그때까지 참기 힘든 고통이 따르겠지만,
All I can do is loving you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을 사랑하는 겁니다.


It's summer snow in the deep blue sea
깊고 푸른 바다 속에 여름의 눈이 내립니다.
I try to touch, but it fades away
나는 애써 잡아보려고 하지만, 곧 사라집니다.
It must be a dream I will never get
그것은 내가 가질 수 없는 꿈임에 분명 합니다.
Just like my love that's crying for you
마치 당신을 위해 우는 나의 사랑과 같습니다.
Just like my love that's crying for you
마치 당신을 위해 우는 나의 사랑과 같습니다.









 









Sissel Kyrkjebo

 
출생: 1969년 6월 24일, 노르웨이 베르겐
데뷔: 1986년 1집 앨범 'Sissel
 
Sissel은 9살 때 어린이 합창단에서 활약을 시작으로 클래식과 재즈, 포크, 심지어 마오리 노래까지 심오하며 10살 때부터 TV에 출연하기도 했다. "노르웨이의 종달새"라 칭하는 Sissel은 세계 최고의 크로스오버 중 한명이다. Sissel의 풍부한 감성과 탁월한 창법, 개성적 가능성은 세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녀의 레퍼토리 범위는 노르웨이의 Edvard Grieg의 음악에서부터 뮤지컬 노래들, 가스펠, 컨템퍼러리, 팝 뮤직까지 다양하다. 1994 년 동계올림픽 개막식에서 축가를 부르기도 했다.

 

 

Adventurer
승부사


"이것이 아빠란다"

youtube 검색창에 "이것이 아빠란다"를 쳐보세요.

"승부의 세월이 시작됩니다"

https://youtu.be/chrFARWMfdg?list=RDUsUmxrw9-b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