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째즈] Champagne And Wine - Viktor Lazlo

jubila 2023. 11. 13. 02:53

Champagne And Wine - Viktor Lazlo










Champagne And Wine


Victor Lazlo    

Champagne and wine bubbles in my head
"You're so divine" he said
And holding my hand he promised me heaven Boy what a sweet sweet night
머리속에 거품처럼 가득한 샴페인과 와인
"당신은 정말 근사해요" 라고 그가 말했지요
내 손을 잡고 하늘에 대고 맹세했어요 정말이지 감미로운 밤이었어요

Champagne and wine bubbles in my head
We danced the night away and holding me close he knew I surrendered
Boy what a crazy night
샴페인과 와인 머리속에 거품이 가득해요
우리는 밤새 춤을 추었어요 그리고 나를 꼭 안고는 그는 내가 굴복했단걸 알고 있었어요
정말 근사한 밤이었어요

He kissed me softly on that bench there by the sea
and told me his life has been empty before me
This kind of love is the kind that last forever Why did it have to end so soon
바다옆에 있는 의자에 않아 그는 나에게 부드럽게 입맞춤했어요
그리곤 날 만나기 이전 그의 삶은 공허했다고 말했어요
이런 사랑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는 사랑이련만 왜 그리 쉽게 끝나버렸나요

Champagne and wine bubbles in my head
We danced the night away Those lying eyes
I'll always remember Boy what a sweet sweet night
머리속에 거품처럼 가득한 샴페인과 와인 우리는 밤새 춤을 추었어요
난 당신의 거짓 가득했던 눈빛을 언제나 기억할거에요
얼마나 감미로웠던 밤이었는지 몰라요

Champagne and wine bubbles in my head
"You're so divine" he said
Those lying eyes I'll always remember Boy what a crazy night
머리속에 거품처럼 가득한 샴페인과 와인
"당신은 정말 근사해요" 라고 그가 말했지요
난 당신의 거짓 가득했던 눈빛을언제나 기억할거에요 정말 근사한 밤이었어요










 

 




 

 










`빅토르 라즐로(Victor Lazlo)'는 남자 이름이지만 벨기에 태생 여성 가수의 예명이다.

대단히 세련되고 관능적인 외모를 지닌 여가수. 타이틀 곡이 `Sweet, Soft N' Lazy'라는 라틴 비트에 현대적 팝의 감각을 가미시킨 인상적인 삼바를 실은 이 CD는 그녀의 일종의 베스트 형식의 편집음반이다.

장르와 국적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성으로 재능을 발휘하는 
그녀의 음악 속에서는 듀크 엘링턴의 천재성과 사라 본의 숨결, 그리고 루루 알케의 감성, 그리고 에디뜨 피아프와 자끄 브렐의 애수가 깃들여져 있다고 평가된다.
수십가지의 색채가 생동하는 음악이 빅토르 라즐로의 묘한 매력으로 다양한 감각과 3개 국어 이상을 앨범에 수록하는 지적인 대담성을 보이며 장르를 분석할 수 없는 국적불명의 보컬센스가 또한 빅토르 라즐로의 매력이다.
앨범에 수록된 CANOE ROSE가 국내 TV방송을 타서 유명하여졌고 `CHAMPAGNE AND WINE'은 아주 무디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