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Secret Love - Janet Seidel

jubila 2024. 1. 5. 00:19

Secret Love - Janet Seidel










Secret Love


Janet Seidel



Once I had a secret love
That lived within the heart of me
All too soon my secret love
Became impatient to be free

So I told the friendly star
The way that dreamers often do
Just how wonderful you are
And why I'm so in love with you

Now I shout it from the highest hills
Even told the golden daffodils
At last my heart's an open door
And my secret love's no secret anymore

[간주]

Now I shout it from the highest hills
Even told the golden daffodils
At last my heart's an open door
And my secret love's no secret anymore
언젠가 비밀스런 사랑을 가지고 있었지
그것은 나의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었고
나의 모든 비밀은
자유를 갈망하게 되었네

그래서 나의 절친한 별에게 말하네
꿈꾸는 자들이 종종 사용하는 방법으로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내가 왜 당신을 사랑하는지

이제 가장 높은 언덕에 올라서서
금빛 수선화에게도 나의 비밀을 말하네
내 마음은 열려진 문이 되었고
나의 사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라고

[간주]

이제 가장 높은 언덕에 올라서서
금빛 수선화에게도 나의 비밀을 말하네
내 마음은 열려진 문이 되었고
나의 사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라고









 

 




 

 










Janet Seidel은 오스트레일리아의 재즈 보컬리스트이자 피아니스트다.
1955년 출생, 2017년 사망.
자넷 세이델(Janet Seidel)의 음악은 부담이 없다.
1992년부터 시작된 그녀의 디스코그래피는 14개의 작품을 담는 동안 
한결같은 스탠다드 재즈를 고집했다.

깊이 있는 그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으면 즐거움과 우울함이 공존한다. 그러나 달콤하다. 수많은 언론의 찬사와 호주를 비롯한 일본, 미국 등지에서의 폭넓은 공연은 이 여인이 가진 알찬 매력을 대변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