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By The Time I Get To Phoenix - Glen Campbell

jubila 2024. 5. 4. 19:44

By The Time I Get To Phoenix - Glen Campbell










By The Time I Get To Phoenix

Glen Campbell


By the time I get to Phoenix, she'll be rising
내가 피닉스에 도착할 즈음 그녀는 침대에서 일어나고 있을거야
She'll find the note I left hangin' on her door
그리고 내가 문에 걸어놓은 편지 쪽지를 발견하겠지
She'll laugh when she reads the part that says I'm leavin'
그녀는 내가 떠난다고 써놓은 글을 읽으며 웃을거야
'Cause I've left that girl so many times before
왜냐면 내가 전에도 그렇게 수없이 그녀를 떠났으니까
By the time I make Albuquerque, she'll be working
내가 앨버쿼키에 도착할 때 그녀는 일하고 있을거야
She'll prob'ly stop at lunch and give me a call
그녀는 아마 점심을 먹으러 나가서 나에게 전화를 걸겠지
But she'll just hear that phone keep on ringin', Off the wall that's all
하지만 그녀는 전화벨만 미친듯이 계속 울리는 것만 듣게 될거야
By the time I make Oklahoma, she'll be sleepin'
내가 오클라호마에 도착할 때 그녀는 잠을 자고 있을거야
She'll turn softly and call my name out loud
그녀는 조용히 몸을 뒤척이며 내 이름을 크게 부르겠지
And she'll cry just to think I'd really leave her
그리고 그녀는 정말 내가 떠났다는 생각이 들면 울겠지
Tho' time and time I try to tell her so
내가 그녀에게 수없이 그렇게 떠난다고 말했지만
She just didn't know I would really go.
그녀는 정말 떠나겠다는 나의 마음을 몰랐던거야














 

 




 

 

 










Glen Campbell
 
 

1938년 미국 아칸사스주 출신 글렌 캠블 부친에게 기타를 배우면서 
가수가 되겠다고 한때 가출로 고생 속에서 집념을 불사르기도 했던 인물, 고교시절 웨스턴 랭글러즈라는 그룹활동과 함께 1960년초 로스엔젤레스로 진출 유명 컨츄리 스타들의 레코딩 세션 맨으로 활약하기도 한다.
한때 비치 보이스의 멤버로 활동도 하였으나 음악성의 차이가 있다는 생각으로 탈퇴 솔로로 시작  1960년대 중반 데뷰 싱글<Turn Around Look At Me> 발표로 자신의 명성을 쌓아 나가기 시작했다.
<Gentle on My Mind>로  그래미상 남성 컨츄리 가수상을 수상 하였으며 여성 칸츄리싱어 바비 젠트리와 앤 머레이 와 듀오로 활약하면서 애정의 염문을 뿌리기도 했다.
67년 이후 4회에 걸쳐 그래미상 수상과 많은 레코드와 히트 싱글을 발표하였고
80년대에 접어 들면서 23세의연하의 여성 싱어 탄야 터커와 함께 <If I Need You> 싱글을 발표하기도 하였지만 정신질환으로 요양 생활을 하기도 한다. 

국내에서는
<Rhinestone Cowboy>,<Oh, Happy Day>,<Sunflower>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