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Am I That Easy to Forget (내가 그렇게 쉽게 잊혀지던가요?) - Jim Reeves

jubila 2024. 4. 18. 16:16

Am I That Easy to Forget (내가 그렇게 쉽게 잊혀지던가요?) - Jim Reeves











Am I That Easy to Forget
(내가 그렇게 쉽게 잊혀지던가요?)

Jim Reeves
They say you've found
Somebody new
But that won't stop
My loving you
I just can't let you walk away
Forget the love I had for you

Guess I could find somebody new
But I don't want no one but you
How can you leave without regret?
Am I that easy to forget?

Before you leave
Be sure you find
You want his love
Much more than mine
'Cause I'll just say
We've never met
If I'm that easy to forget

Before you leave
Be sure you find
You want his love
Much more than mine
'Cause I'll just say
We've never met
If I'm that easy to forget

If I'm that easy to forget
그대는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다고
사람들은 말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포기할 수가 없습니다
그대와 함께했던 순간들을 잊은 채
그대가 떠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좋아할까도 생각해 봤지만
당신 외엔 그 누구도 좋아지지 않아요
어쩌면 그렇게 쉽게 떠나실 수 있어요?
내가 그렇게 쉽게 잊혀지던가요?

그대는 내게서 떠나기전부터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보다는
그 남자가 그대를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곤 했었어요
만약 내가 그렇게 쉽게
잊을 수 있다고 말을 하면
우리는 다시는 못만날 것 같아요

그대는 내게서 떠나기전부터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것보다는
그 남자가 그대를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곤 했었어요
만약 내가 그렇게 쉽게
잊을 수 있다고 말을 하면
우리는 다시는 못만날 것 같아요

우리는 다시는 못만날 것 같아요

 







 

 




 

 

 












Jim Reeves 1923년 8월 20일 Texas주의 Panola County에서 9남매의 막내로 태어났다. 천사의 목소리를 타고 났다지만 그의 어린 시절엔 세상은 천국이 아니었다.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힘들게 생활하다 이웃 마을에서 거리의 악사를 보고 기타에 관심이 끌렸다 10살이 되면서 동네 댄스파티에서 하룻밤에 50센트를 받고 연주하게 되었고 12살에는 라디오 방송국의 밴드에서 기타를 연주하게 되었다. Carthage 고교시절 투수로 명성을 날리며 야구 장학금을 얻어 Austin의 Texas 주립대에 제 2차 대전무렵인 1942년 입학하지만 곧 학교를 그만두고 자원 입대했다. 하지만 심장 근육 비대증으로 180cm, 75kg의 비교적 건장한 체구에도 불구하고 신체검사에서 틸락히였다. Houston에 있는 한 건설회사에서 용접일을 하면서 회사 야구팀의 일원이 되었는데 그곳에서 St. Louis Cardinals의 스카우트에게 발탁되어 마이너 리그에서 선수생활을 하게 되었다. 1946년 초 Texas주 Marshall의 댄스파티에서 알게 된 Mary White와 1947년 결혼했다. 이 무렵 그는 다리의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끝내고 Texas주 Henderson에 있는 라디오 방송에 일자리를 구했다. 1949년 첫 취입을 한 이래로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쏟아내면서 1950년대와 1960년대를 화려하게 주름잡았던 스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