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가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김연숙

jubila 2024. 5. 29. 17:08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김연숙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김연숙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오면 추억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소리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불면 바람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외로운 내가슴에 남몰래 다가와
사랑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 하나요
나는요 둘이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김연숙은 1958년 생으로 1977년  KBS전국 노래자랑 우수상을 수상하고 1982년 1집 앨범  나보다 더 나를 사랑하는 님이시여’로 데뷔했다.

그뒤, 숨어우는 바람소리, 초연, 그날 등 감성있는 목소리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