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산책/Nashville

[올드팝] Can't Help Falling In Love - Elvis Presley

jubila 2020. 7. 24. 17:13

Can't Help Falling In Love - Elvis Presley








Can't Help Falling In Love

Sung By
Elvis Presley


Wise men say Only fools Rush in 저돌적인 행동은 바보들이나 하는 거라고 똑똑한 사람들은 말합니다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Shall I stay? Would it be A sin 당신에게 If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가 포기할까요? 만약에 내가 빠지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건 죄가 될 것입니다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Darling, so it goes Somethings Are meant to be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갈 수 밖에 없듯이 인생도 마찬가지랍니다 어떤 것들은 처음부터 이미 운명이 정해져 있답니다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 손을 잡아주세요 또한 내 모든 인생도 받아주세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Darling, so it goes Somethings Are meant to be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갈 수 밖에 없듯이 인생도 마찬가지랍니다 어떤 것들은 처음부터 이미 운명이 정해져 있답니다 Take my hand Take my whole life Too 받아주세요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 손을 잡아주세요 또한 내 모든 인생도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For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